<진상규명(眞相糾明)>
어느 대통령은 이 나라 국군이 적들과 전투를 벌여 국가안보가 위급한 상황인데도 축구구경을 가도, 어느 놈 하나 시비하는 놈이 없더니, 수학여행 가던 배가 해상교통사고 난 것은 담당부서와 담당책임자가 있고, 실무자가 있는데 왜 대통령이 직접 나서야만 하는가? 해상교통사고가 국가의 비상사태인가? 언제부터 해상교통사고가 국가비상사태의 범주(範疇)에 속하게 되었는가!? 마땅히 국군통수권자요 국정의 수반인 대통령이 나서야 할 국가안보를 내팽개치고 축구구경 가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고, 대통령이 나서지 않아도 될 일에 대통령이 신속히 나서지 않았다고 시비하는 자들의 의도는 무엇인가? 이 나라에 비행기가 추락하여 수백 명이 목숨을 잃고, 열차사고로 수백 명이 희생되고, 해상사고로 수많은 목숨이 희생된 사건이 어디 한두 번 이었는가!?
지난날 대구에 지하철폭발사고로 어린 학생들 수백 명이 희생되고, 또 다시 대구에 방화에 의한 지하철화재사고로 무고한 시민 수백 명이 희생되었을 때도 이렇게 하였던가? 대구의 어린 목숨들과 무고한 시민들의 목숨은, 그렇게 무시당해도 될 가치 없는 목숨들이고, 연평해전에서 나라를 위해 싸우다 희생된 젊은 호국간성(護國干城)들의 목숨은, 국군통수권자인 대통령이 축구구경 가도 될 만큼 그렇게 대접받아도 될 목숨들이며, 세월호의 목숨들만이 그렇게 소중한 목숨들인가!? 이 나라에 수많은 어린 학생들을 비롯하여, 세월호 침몰로 숨진 희생자들을 애도하며, 안타까워하지 않는 사람이 어디에 있겠는가!? 그러나 밝혀진 사건경위 외에 또다시 무슨 밝혀야 할 진상이 있는 것처럼 선동하는 자들은 무슨 목적과 무슨 의도를 가진 자들인가!? 슬프고 가슴 아픈 희생자들의 이름으로 무엇을 추구하고, 무엇을 도모하려하는가!?
세월호에 무슨 숨겨진 진상이 있기에, 지금까지도 진상규명을 운운하는가? 세월호의 사고 진상은, 대부분의 승선자가 수학여행 가는 학생들인 여객선이 운항도중, 화물과적과 운항부주의로 일어난 해상사고이며, 침몰해가는 선박에서 선장의 판단력부족으로, 승객들을 선실에 머물게 하여 대형 인명사고를 불러일으킨 것이 아닌가? 그 이외에 무슨 또 다른 진상이 있어 지금까지도 진상규명을 요구하는가? 누가 고의로 세월호를 침몰시키려고 계획이라도 했다는 말인가? 아니면 무슨 다른 의도를 가진 자들의 특수목적용 진상규명이란 말인가? 이러한 불법적인 작태(作態)가 용인(容認)되고, 호도(糊塗)되는 이 나라가 참으로 알다가도 모를 나라이다. 이 나라의 사법을 담당하는 자들은 도대체 누구들이기에, 이러한 불의의 무리들이 저지르는 불법에 관해서는 이렇게 관대한가!? 녹이 쓴 대못들이 사법체계를 어지럽히고, 불의의 무리들의 준동(蠢動)을 이들이 옹호(擁護)한다면, 이 난국은 아직도 끝날 날이 멀었다는 소리가 아닌가?
촛불을 들고 평화시위를 가장하며, 불의의 무리들이 불법을 저지르는 난동이 표현의 자유라면, 진정한 표현의 자유는 무엇이란 말인가! 표현의 자유를 침묵(沈黙)으로 표현하는 이들의 말없는 표현의 의미를 아는가!? 그 침묵 가운데 조용히 끓고 있는 정의의 분노를 아는가!? 어느 국립대 교수는 “촛불이 광화문을 가든, 국회를 가든, 헌법재판소를 가든, 그것은 표현의 자유이며, 시민들이 신경쓸 바가 아니다.”고 한다. 시민들이 신경쓸 바가 아닌 촛불은 어느 나라 시민들의 촛불이며, 무슨 목적으로 무엇을 도모하는 자들의 촛불인가!? 이 나라가 바로서려면, 밑도 끝도 없는 허무맹랑(虛無孟浪)한 세월호의 진상보다는, 법을 빙자하여 불법을 저지르고, 평화를 가장하여 난동을 일삼으며, 불의를 저지르는 이러한 무리들에 대한 불법과 불의(不意)의 진상과, 그 배후에 대한 진상을 규명하는 것이 더 시급하지 않는가!? 그리하여 이 땅에 정의가 엄연히 살아 있음을 보여주는 것이, 더욱더 시급하지 않는가!?
악의에 찬 왜놈기자가 퍼트린 대통령의 7시간 집무시간이 허위로 밝혀지니, 거기에 동조하던 언론이 이제는 또 다른 방향으로 선동을 하는가!? 해상교통사고가 난 시간에 대통령의 집무상의 경위가 왜 탄핵의 사유가 되고, 특검의 대상이 되는가!? 대통령의 집무상의 동선(動線)도 국가기밀이고, 대통령의 의료사항도 기밀에 속하는데, 그것이 왜 버젓이 언론의 입에 오르내리는가!? 이 나라에 진정으로 밝혀야 할 진상규명이 무엇이던가!? 지난날 허무맹랑한 유언비어(流言蜚語)로 국가를 일대혼란에 빠트려 국정을 마비시킨, 광우병사태의 배후와 진상규명은 어찌되었는가!? 수많은 젊은 장병들이 목숨을 잃은 천안함 폭침(爆枕)사건의 진상규명은 어찌되었는가!? 반드시 밝혀야 할 진상은 규명하지 않고, 있지도 않는 사실을 만들어 규명하려는 자들은 도대체 무엇을 노리는 자들인가!? 이제 구악(舊惡)을 일소(一掃)하고 새시대를 열기 위해서는, 이들의 배후와 그 악의적인 선동의 진상들을 규명하여야 할 때가 아닌가!?